• 미디어룸
  • 뉴스
NEWS
[Inside] 친환경 사업장 관리 위한 대기 자가측정대행 서비스
2021-11-12

미세먼지 없는 푸른하늘을 위해서는 공기 중 대기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최근 대기환경보전법 대기배출허용 기준이 강화되면서 사업장 운영 시 배출되는 대기오염물질 관리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친환경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초석이 되는 대기오염물질의 효과적인 관리는 대기오염물질 측정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는 수년간 쌓은 환경시설 운영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기 자가측정이 어려운 사업장의 

배출시설 및 배출량 관리를 위한 대기 자가측정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SO/IEC 17025 규격을 기본으로 수립된 품질시스템을 바탕으로 환경분야 시험업무를 공정∙투명하고 정확하게 수행함으로써 

신뢰성 높은 시험결과를 생산하여 삶의 질 향상과 쾌적한 환경 질 조성을 목표로 합니다.

 

 

 

 

(출처: shutterstock)



Q. 대기 자가측정대행이란 무엇인가?

대기환경보전법 제39조에 따르면, 대기 자가측정대행을 ‘자가측정이 어려운 대기오염물질 배출 사업장이 자가측정 대행업자에게 측정하게 하여 그 결과를 사실대로 기록하고, 

환경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보존하여야 한다’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매연, 먼지, 일산화탄소, 황산화물, 아연, 브롬 등 일반대기오염물질 13종, 염화수소, 시안화물, 카드뮴 등 특정 대기오염물질 30종에 대해 측정 및 분석을 통해 성적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Q. 테크로스 환경서비스만의 강점은?
테크로스 환경서비스 대기 자가측정대행 서비스의 강점은 '업무 처리 능률 및 규정 변화에 빠르게 대응 가능'하다는 점과 '오염의 최소화', '높은 수준의 전문 인력'을 들 수 있습니다.







list